안녕하세요
진료시간 문의드립니다.
진료시간이 9:30~19:00까지로 되어있는데,
18:50에도 접수는 가능한가요...?
직장인이라 평일에 시간내기가 어려워 문의드립니다..
글 작성 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