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안녕하세요? 아래에 문의 글을 남겼는데 해결되지 않은 사항이 있어 부득이하게 다시 문의 드립니다...!
타 병원에서 ADHD 진료를 받은 경우 소견서를 가져오면 된다고 하셨는데 혹시 가져갈 수 있는 서류의 범위를 알 수 있을까요...?
이전 병원에 문의한 결과 소견서는 최근 3~6개월 진료 내역이 있는 경우에만 발급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5년 전에 진료를 받아서 소견서 발급이 불가능합니다...ㅠㅠ
대신 건강보심사평가원에서 주상병 코드 및 주상병명이 적힌 진료 내역과 콘서타 처방 내역이 있는 처방조제정보는 열람이 가능한데 혹시 해당 서류로는 어려울지 문의드리고 싶습니다...
글 작성 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