감정 조절에 어려움을 느껴 상담을 하려고 합니니다초진인데오전 오후 두명씩이고 대기 예약표를 작성을
해야 거의 할 수 있다고 들어서요.. 전날 저녁에 예약을 미리 할 수 있다고 한다면 몇시 부터 예약을 받으시는지
당일 아침에 예약을 받으신다면 몇시부터인지 문의 드리고 싶습니다 또한 소견서나 진료확인서(질병코드가 있는), 진료비 영수증이나 계산서(카드 영수증X)을 받을 수 있을까요?
글 작성 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