평소 운동도 좋아하고 건강하게 잘 지낸다고 생각하는데 어느순간 운동도 강박으로 하고 식욕을 억제하기 위해서 한다는 생각이 듭니다.
식이장애로 주말에 4키로가 찔정도로 배가 불러도 폭식을 하고 또 죄책감이 들고 이런 폭식이 잦아지는 거 같아서 상담 받고싶은데 .. 진료로 호전이 가능할까요?
글 작성 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