저희 홈페이지에 관심을 가지고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.^^
여러가지 고민들로 많이 힘드시겠네요. 안타깝지만 진료기록 없이 진료보시는 것은 어렵습니다.
전국민 의료보험 때문이지요^^;
하지만 저희병원에 진료기록이 남고 건강보험공단에서 기록이 수년간 유지되지만 절대
생활상의 불이익이나 제재를 받으실 상황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다른 사람이 알려고 해도 알 수가 없기 때문이죠(의료법상 비밀보장의 원칙)
괜찮으시다면 한번 방문하셔서 진료를 보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.
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.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