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, 제가 일년전쯤부터 악몽이 너무심해져서 그러는데요
많이꿀땐 일주일에 5,6번 적게는 3번정도는 평균 꿈니다
그런데 잠이들면 악몽을 하룻밤에 대여섯게도 꿈니다..
이럴때마다 꿈에서도 너무고통스럽고하다 그러다 눈을뜨고 일어나게되는데요
그러면 쉽게 무서웠던 마음이 잘 가시지않고 좀 추스려야 진정이되고
일어날수있는데요..이러니 매일 자도자도 잔거같지않은 기분입니다
몸도 너무 찌뿌둥하고..꿈을적당히는 꿀수있지만 저같은 경우는 잠을자고일어나도 이런기분들로 고통받는수준이되었습니다, 몸도 살살아프구요.. 이런것도 상담하고치료가되나요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