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
이번주 화요일에 초진 진료를 받은 고등학생 학부모입니다.
다음번에 재진 예약은 어떻게 하는지 알고 싶어서요.
약은 처방 2주 받았고요.
글 작성 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