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족들이 정신과 쪽으로 부정적인 인식이 박혀 있으신 분들이라 말씀 드리면 화를 내셔서 항상 혼자서 열심히 버텨 왔는데 요즘들어 더 심해져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 진료를 받았으면 하는데 혹시 상담이나 약 처방 시에 보호자 동행만 가능한가요?
글 작성 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