딸아이가 13살 초6학년인데 3~4학년때 따돌림을 받아서 인지 아직도 가슴이 답답하고 온 몸이 아프다고 해서 (섬유근육통 의심되어)여러 병원을 다녔지만 이상이 없다는 소견만 받았습니다.
심리상담센터에서 검사 후 놀이치료를 매주 1번씩 2달동안 하고 있는데 차도가 없는것 같아서요.
글 작성 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