초등 4학년 아이가 ADHD인데요.
약물치료는 부작용이 있어서 대체치료를 알아보고 있어요.
Cogmed라고 작업기억력 훈련하는 프로그램이 있던데요. 혹시 본원에서도 하시는지요?
글 작성 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