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
CONTACT
LH 한국토지주택공사, 인천동부교육청, 인천남부교육청, 인천북부교육청 협력병원
HOME
우리병원소개
성인 클리닉
소아청소년 클리닉
스트레스 클리닉
커뮤니티
닫기
상위메뉴로 이동
인사말
찾아오시는 길
비급여진료내역
닫기
상위메뉴로 이동
ADHD
틱장애
정서장애
인터넷 게임중독
닫기
상위메뉴로 이동
스트레스 클리닉
닫기

소아청소년 상담실

내원을 해야 할까요
✍️ 고민엄마 📅 2018.08.26 21:00 👁 309
안녕하세요? 저희 아이는 초 2 남아입니다. 아기 때는 소위 '순한 아기'로 주변인들에게 정평이 날 정도였고, 유치원 생활도, 그리고 현재 학교생활도 굉장히 무난하게, 나름 훌륭하게 해내고 있습니다. 하지만 작년부터 간혹 보이기 시작했던 '감정 폭발'이 최근 몇차례 이어지기에 이를 어쩌나 싶을 정도입니다. 상황 하나하나를 설명할 순 없고, 그런 상황에서 벌어지는 아이의 행동은 대략 이렇습니다. 1) 자신의 화난 감정을 과잉되게 표출한다(이씨~ 이씨~ 하면서 노려본다던지...) 2) 심할 경우 엄마한테 욕설을 한다('이 새끼야'라고 한 적이 있어요) 3) 흥분하여 엄마를 때리기도 한다 4) 굉장히 난폭한 언어표현을 한다('엄마가 이러면 나 아파트에서 떨어져서 죽어버릴거야' 등등) 학교생활도 원만하고, 제가 볼 땐 교우관계도 매우 좋고, 학교에서나 학원에서나 선생님께 늘 칭찬받는 아이이며, 학습능력도 꽤나 우수한 편에 속하는 저희 아이가..... 왜 이러는지....(분명 부모 잘못이겠지만요...ㅠㅠ) 마음 속에 어떤 분노가 있기에 이러는지.... 너무너무 걱정됩니다.
▲ 다음글 답변드리겠습니다.
▼ 이전글 답변드리겠습니다.
목록

💬 댓글 (0)

댓글이 없습니다.

🔒 비밀번호 확인

글 작성 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