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안녕하세요? 성인 ADHD로 인해 진료를 받고 싶어 궁금한 사항 문의드립니다.
1. 5년 전 타 병원에서 ADHD 진단 및 콘서타 처방을 받은 적이 있는데 진료 시 검사가 또 필요한가요? 만약 필요하다면 예상 비용을 여쭈어보고 싶습니다.
2. 병원 예약의 경우 찾아보니 전날 오후 6시 반 전에 병원 앞 대기 리스트에 이름을 적는 방식이라는 글이 많이 보이는데 예약 방식에 대해서 설명을 부탁드리고 싶습니다.
답변 감사합니다.
글 작성 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